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와 아들 노재헌씨가 이씨를 맞이했다. 전두환 전 대통령 부인 이순자 여사·아들 전재국. 이 밖에도 노태우정부 당시 노 전 대통령을 보좌했던 윤여준 전 장관, 정운찬 전 국무총리 등이 조문했다. 남편의 대통령 퇴임 후에도 조용한 행보를 이어갔고 특히 과거사에 대해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 이 역시 전임 영부인인 이순자와 . 오후 2시쯤엔 전두환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 등 조문객을 직접 맞이 .
전두환 전 대통령 부인 이순자 여사·아들 전재국. 슬하에는 딸 노소영과 아들 노재헌이 있다.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와 딸 노소영 관장,. 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. 이씨는 이날 오후 노 전 대통령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을 찾았다.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가 28일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를 찾아…". 오후 2시쯤엔 전두환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 등 조문객을 직접 맞이 .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와 아들 노재헌씨가 이씨를 맞이했다.
전두환 전 대통령 부인 이순자 여사·아들 전재국.
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. 김옥숙 여사와 아들 노재헌씨와 이야기를 나누며 빈소에 10분 정도 머물렀습니다. 남편의 대통령 퇴임 후에도 조용한 행보를 이어갔고 특히 과거사에 대해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 이 역시 전임 영부인인 이순자와 .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와 아들 노재헌씨가 이씨를 맞이했다. 오후 2시쯤엔 전두환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 등 조문객을 직접 맞이 . 전두환 전 대통령 부인 이순자 여사·아들 전재국.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가 28일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를 찾아…"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.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와 딸 노소영 관장,. 임재길/전 청와대 총무수석 ″전두환 대통령께서 건강이 좋지 않으셔서 . 사실 김옥숙 여사는 이순자 여사보다 4살이나 많은 언니였지만, 남편이 오랫동안 2인자의 삶을 살았던 탓에 1인자의 부인인 이순자를 형님이라는 호칭 . 슬하에는 딸 노소영과 아들 노재헌이 있다.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.
슬하에는 딸 노소영과 아들 노재헌이 있다. 이씨는 이날 오후 노 전 대통령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을 찾았다.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. 오후 2시쯤엔 전두환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 등 조문객을 직접 맞이 . 사실 김옥숙 여사는 이순자 여사보다 4살이나 많은 언니였지만, 남편이 오랫동안 2인자의 삶을 살았던 탓에 1인자의 부인인 이순자를 형님이라는 호칭 .
오후 2시쯤엔 전두환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 등 조문객을 직접 맞이 . 사실 김옥숙 여사는 이순자 여사보다 4살이나 많은 언니였지만, 남편이 오랫동안 2인자의 삶을 살았던 탓에 1인자의 부인인 이순자를 형님이라는 호칭 .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가 28일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를 찾아…".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와 딸 노소영 관장,.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. 남편의 대통령 퇴임 후에도 조용한 행보를 이어갔고 특히 과거사에 대해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 이 역시 전임 영부인인 이순자와 . 임재길/전 청와대 총무수석 ″전두환 대통령께서 건강이 좋지 않으셔서 .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와 아들 노재헌씨가 이씨를 맞이했다.
사실 김옥숙 여사는 이순자 여사보다 4살이나 많은 언니였지만, 남편이 오랫동안 2인자의 삶을 살았던 탓에 1인자의 부인인 이순자를 형님이라는 호칭 .
이날 오후 입관식 참석…이순자 여사 등 조문객 직접 맞기도 노소영 어머니 영혼·몸 나달나달 해지도록 아버지 섬겼다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. 임재길/전 청와대 총무수석 ″전두환 대통령께서 건강이 좋지 않으셔서 .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와 아들 노재헌씨가 이씨를 맞이했다. 이 밖에도 노태우정부 당시 노 전 대통령을 보좌했던 윤여준 전 장관, 정운찬 전 국무총리 등이 조문했다. 슬하에는 딸 노소영과 아들 노재헌이 있다. 사실 김옥숙 여사는 이순자 여사보다 4살이나 많은 언니였지만, 남편이 오랫동안 2인자의 삶을 살았던 탓에 1인자의 부인인 이순자를 형님이라는 호칭 . 이씨는 이날 오후 노 전 대통령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을 찾았다. 김옥숙 여사와 아들 노재헌씨와 이야기를 나누며 빈소에 10분 정도 머물렀습니다. 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.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가 28일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를 찾아…".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. 전두환 전 대통령 부인 이순자 여사·아들 전재국.
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와 아들 노재헌씨가 이씨를 맞이했다. 사실 김옥숙 여사는 이순자 여사보다 4살이나 많은 언니였지만, 남편이 오랫동안 2인자의 삶을 살았던 탓에 1인자의 부인인 이순자를 형님이라는 호칭 . 임재길/전 청와대 총무수석 ″전두환 대통령께서 건강이 좋지 않으셔서 . 슬하에는 딸 노소영과 아들 노재헌이 있다. 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.
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. 오후 2시쯤엔 전두환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 등 조문객을 직접 맞이 .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(86) 여사가 28일 서울대병원. 사실 김옥숙 여사는 이순자 여사보다 4살이나 많은 언니였지만, 남편이 오랫동안 2인자의 삶을 살았던 탓에 1인자의 부인인 이순자를 형님이라는 호칭 . 이날 오후 입관식 참석…이순자 여사 등 조문객 직접 맞기도 노소영 어머니 영혼·몸 나달나달 해지도록 아버지 섬겼다 남편의 대통령 퇴임 후에도 조용한 행보를 이어갔고 특히 과거사에 대해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 이 역시 전임 영부인인 이순자와 .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가 28일 고(故)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를 찾아…". 전두환 전 대통령 부인 이순자 여사·아들 전재국.
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와 아들 노재헌씨가 이씨를 맞이했다.
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와 딸 노소영 관장,. 임재길/전 청와대 총무수석 ″전두환 대통령께서 건강이 좋지 않으셔서 . 이 밖에도 노태우정부 당시 노 전 대통령을 보좌했던 윤여준 전 장관, 정운찬 전 국무총리 등이 조문했다. 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. 이날 오후 입관식 참석…이순자 여사 등 조문객 직접 맞기도 노소영 어머니 영혼·몸 나달나달 해지도록 아버지 섬겼다 슬하에는 딸 노소영과 아들 노재헌이 있다. 오후 2시쯤엔 전두환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 등 조문객을 직접 맞이 . 이씨는 이날 오후 노 전 대통령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을 찾았다.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가. 사실 김옥숙 여사는 이순자 여사보다 4살이나 많은 언니였지만, 남편이 오랫동안 2인자의 삶을 살았던 탓에 1인자의 부인인 이순자를 형님이라는 호칭 . 김옥숙 여사와 아들 노재헌씨와 이야기를 나누며 빈소에 10분 정도 머물렀습니다. 전두환 전 대통령 부인 이순자 여사·아들 전재국. 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옥숙 여사와 아들 노재헌씨가 이씨를 맞이했다.
김옥숙 이순자 - ëíµë ¹ 기ë¡ê´ | ì´ì©ìë´ > ì ìê´ ê´ëìë´ > 기íì ìê´ > 2013 / 슬하에는 딸 노소영과 아들 노재헌이 있다.. 사실 김옥숙 여사는 이순자 여사보다 4살이나 많은 언니였지만, 남편이 오랫동안 2인자의 삶을 살았던 탓에 1인자의 부인인 이순자를 형님이라는 호칭 . 오후 2시쯤엔 전두환 전 대통령의 부인 이순자 여사 등 조문객을 직접 맞이 . 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빈소로 입장하고 있다. 이씨는 이날 오후 노 전 대통령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을 찾았다. 임재길/전 청와대 총무수석 ″전두환 대통령께서 건강이 좋지 않으셔서 .